home > ex자료실 > ex따라하기/칼럼
 

  no.308   글쓴이: Ch.P   조회: 229   날짜:2019-01-30  
● link http://
● 제목  고속에서 프론트가 잘 안되죠?

★ 프론트 하는 방법

    아니 고속에서 프런트 안터지고 안말리고 쭈우욱 밀어주는 방법


우선 음슴체로 하는점 양해 바란다.

1타 강사이기 때문에 음슴체 용서될것 이라 생각한다.


먼저 아래의 Action을 하기전에 매우 중요한 선결조건이 있다.

속도가 빨라야한다! 엉금엉금 들어가면 죽도 밥도 안된다는걸 명심하자!


속도가 빠른게 도대체 얼만데? 나도 모른다 속도를 재본적이 없으니까

사람마다 체감하는 속도가 다르지만 한가지 분명한건

이 속도에서 조금만 더 빠르면 죽을거 같은데? 라는 생각이 들때 까지 속도를 올려라

백턴이 끝나고 엣지체인지를 하면서 다리를 살짝 접어주면 몸이 붕뜨면서 (누군가는 에어카빙이라고 하는데 사실 매우 조금 뜬다 ㅋ) 데크가 자동적으로 산위로 올라간다!

이걸 못느끼면 느낄때까지 계속해라 그게 안되면서 다음단계 하다가 강력한 역엣지에 걸리거나 친구와 격한 포옹을 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정말이다 잊지마라! 진짜 속된말로 골로 갈수도 있다.


이제 순서를 나름? 간단하게 정리하겠다.

물론 나의 새끼강사 순민이가 익스의 표준전과 BJ형의 사진과 함께

친절한 설명이 올라오면 그걸 참고하면 된다


1. 백 끝나고 다리를 의식적으로 접어 주면서 후경으로 살짝 빠진다.


2. 데크는 산위로 던지는 기분 (중요한건 던지면서 거의 동시에 피는거) 으로 

    아래 6시방향으로 몸을 던져라 

    (마음대로 안던져진다. 왜? 속도는 빠르지 무지 겁나서 몸이 움찔움찔 한다)


3. 그리고 손을 부드럽게 슬로프가 이불이라 생각하고

    이불속에 손을 넣는다는 마음으로 손을 슬로프에 대면 된다. 쿠당탕! 하지말고


4.  2~3시쯤 지나갈때 뒷발을 깔짝 밀어라 (그냥 쭉 미는거 아니다!)

    속도에 따라 살짝밀었다 뺏다 뭔말인지 알제? 컨트롤을 하라는 말이다.


5. 동시에 오른쪽 궁뎅이를 살짝 들어올려본다 (사실 든다기 보다 꽈배기다)

    (이게 웃긴다 궁디를 트위스트 해주면 오른쪽이 올라가면서 다리도 모인다. 신기할거다)


6. 궁디를 꼬아주면서 펜스쪽이 아닌 조금 더 아래를 본다 (조금 아래다 완전 아래 아니다)


7. 그리고 얼굴이 슬로프에 닿는다는 기분으로 머리를 숙이고 가볍게 밀어준다

    진짜 눈이 스치는 기분이 들어야 한다 (납작 엎드려라)


8. 이모든것의 시작과 끝까지 걸리는 시간 = 2초!

    잊지마라 2초 넘으면 안된다. 2초가 넘는다면 속도를 더 올려야 한다

    반대로 1초도 위험하다 너무 급해도 안된다


P.S 프런트의 늪에서 허덕일때 이 팁을 빅토리아3에서 방출해주신 표준전과 BJ 형에게 무한한 영광을 돌립니다.


[윗글][아래글]

  • 멧돼지
  • 19.01.30 16:27[112.216.188.187]
    : 오오오~ 대단해요. 이런 좋은 방법이 있었군요~ 소고기 사주세요.
  • 안기현
  • 19.01.30 16:31[110.70.52.163]
    : 아니 이런 좋은 떡밥을 그냥 흘려도 되나요?? 빨리 줏어먹어야지 ㅎ
  • 재민
  • 19.01.30 16:32[223.39.139.144]
    : 기다리던 떡밥!! 잘 먹겠습니다 ㅎㅎ
  • bb
  • 19.01.30 16:33[119.192.168.233]
    : 이미 다 아는 내용이지만 잘 안되요
  • 순민
  • 19.01.30 16:41[112.223.144.242]
    : 정말 꿀설질에 버금가는 꿀칼럼!!
  • 상경
  • 19.01.30 16:44[175.223.45.2]
    : 좋아 좋아!!!
  • 반장
  • 19.01.30 16:45[218.48.0.164]
    : 오 찬필 좋아 좋아 ㅎ
  • 유령(강해원)
  • 19.01.30 17:05[211.246.68.159]
    : 꿀팁 감사~~^^ 근데 잘 안돼ㅠㅠ
  • 일썽
  • 19.01.30 17:44[61.253.112.191]
    : 주옥같은 팁이군. thanks a lot
  • 임전철
  • 19.03.10 21:21[218.54.217.76]
    : 꿀팁 잘 줒어먹고 사용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속에서 안되여 ㅋㅋ
  • 임전호
  • 19.03.10 21:21[218.54.217.77]
    : 레귤러인대 꽈배기로 꼬으라고 할때 왼쪽 엉덩이를 살짝 들어 주라고 해서 왼쪽을 들었는대 오른쪽이였네요.ㅠㅠ 행님 시정 하겠습니다.ㅠ
  • 임전호
  • 19.03.10 21:22[218.54.217.77]
    : 어쩐지 들었는대도 왜 계속 털리나 했네요. ㅎㅎㅎ 찬필형님 보고 싶네요